• 오클랜드 뉴질랜드

    오클랜드 시내 투어

    상품소개

    [뉴질랜드]오클랜드 시내투어.png

    포함사항

    - 전용 차량 (버스)
    - 한국인 가이드

    - 점심식사

    불포함사항

    - 개인경비
    - 여행자 보험(가입하기☞
    https://mtravel.assistcard.co.kr/main/app/product_srch.php?siteCode=MUlETw )

    예약시 주의사항

    -매주 월, 화, 수, 목, 금, 토, 일 에 진행되는 '투어상품'입니다.
    -미팅장소에서 정해진 시간 '정시 출발'하며, 지각을 기다려드리지 못 합니다.
    -단독행사가 아닌 조인행사입니다.
    -뉴질랜드 교통법상 20kg 미만 유아 동반시 카시트 장착이 필수입니다.
    (이 경우 반드시 사전에 요청해주셔야하며, 카시트 1개당 NZD20이며, 현장에서 가이드에게 지불)


    1일차

    오클랜드

    [미팅장소]

    -미팅장소 : 스카이 타워 앞 미팅 (오전 09:30 미팅)
    - ※버스 탑승 시, 바우처를 제시해주시기 바랍니다.

    (연합 차량 투어이므로, 지각 시 별도로 기다려드리지 못 합니다.(미팅 시간, 장소 숙지해주세요!)

    오클랜드

    [투어일정]

    [09:30] 스카이 타워 앞 미팅장소에서 투어리더 미팅, 투어 출발
    ①오클랜드 항만 및 미션 베이 지역

     

    ②마이클 조셉 사베지 기념 공원
    뉴질랜드 역사에서 가장 훌륭한 정치가로 추앙받는 마이클 조셉 사베지를 기념하기 위해 마오리 부족이 헌정한 부지위에 조성된 기념공원으로 넓디 넓은 잔디밭을 거닐면서 바라보는 시내의 모습과 요트들이 한가로이 떠다니는 바다의 풍경이 아름답기 그지없다.

    ③미션베이
    시내에서 가장 가까운 비치로 한가롭게 떠 다니는 요트와 산책하는 시민들의 모습에서 오클랜드의 여유와 낭만을 느껴볼 수 있는 휴식처, 예쁜 카페에서 여유로운 커피 한잔도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해변의 고운 백사장은 원래는 모래없는 갯벌에 시민들을 위하여 시에서 비용을 들여 매년 모래를 보충하여 준다고 한다.

    ④오클랜드 도메인
    도메인은 약 75 헥타르의 넓이로 오클랜드에서 넓은 시민공원 중 하나이다.
    오래된 수목들로 조성된 숲속 그늘에서 형형색색의 예쁜 꽃들과 진기한 식물들을 볼 수 있다.

    ⑤시내 호텔에서 중식
    시내에 위치한 호텔에서 현지식 중식 제공

    ⑥무리와이 비치
    오클랜드 서쪽 약 40분 거리에 있는 검은 모래 해변 영화 '피아노'의 촬영지로 알려져 있으며 특이한 기암괴석 위에는 철새인 GANNET이 옹기종기 자리잡고 있는 모습이 흥미롭다. 파도가 높아 서핑을 즐기는 젊은이들이 즐겨 찾는 곳이며, 넓고 평평한 바위는 명당의 낚시 포인트로도 유명한 곳이다.

    데본 포트, 마운트 빅토리아
    데본포트는 오클랜드 건설 초기 정착민들이 자리잡은 유럽풍의 오래된 예쁜 집들과 작은 해변이 있는 마을이며 빅토리아 산정에 오르면 시내와의 바다쪽의 사방면의 전망을 볼 수 있다. 정상에는 예전에 침입자들을 방어하기 위해 만들어진 포대가 있으며, 옛 마오리 어부들이 고기잡이를 나가면 아낙네들이 이곳에 서서 사랑하는 낭군이 돌아오길 하염없이 기다리던 곳 이라고도 한다. 마을로 내려오면 오래된 상점들과 카페들이 이국적인 정취를 느끼게 해준다.

    오클랜드

    [필수입력사항]

    성명정보 : 한글성명, 영문성명(여권과 동일해야 함)
    이메일 주소 : 바우처 수령할 이메일 주소
    현지 연락처(로밍폰 번호) : 반드시 현지 연락가능 전화번호 기입해주셔야합니다.
    고객요청사항 : 신청일 & 정확한 호텔명(재확인) & 기타내용
    ※예약신청시, 신청일 & 인원 & 기타 내용은 반드시 "요청사항"란에 적어주셔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오클랜드

    [숙지사항]

    -매주 월, 화, 수, 목, 금, 토, 일 에 진행되는 '투어상품'입니다.
    -미팅장소에서 정해진 시간 '정시 출발'하며, 지각을 기다려드리지 못 합니다.
    -단독행사가 아닌 조인행사입니다.
    -뉴질랜드 교통법상 20kg 미만 유아 동반시 카시트 장착이 필수입니다.
    (이 경우 반드시 사전에 요청해주셔야하며, 카시트 1개당 NZD20이며, 현장에서 가이드에게 지불)

    오클랜드

    • 조식 : 없음
    • 중식 : 자유식
    • 석식 : 없음

    취소/환불 규정

    취소마감일은 주말/공휴일 불포함(영업시간내 9시 ~ 15시내 접수)
    행사일 5일전 취소 시 : 상품가의 50% (행사 시작 5일 전 취소 시 상품가의 50% 취소료 부과됩니다. (주말&공휴일 제외 - 영업일 기준))
    행사일 3일전 취소 시 : 상품가의 100% (행사 시작 3일 전 취소 시 상품가의 100% 취소료 부과됩니다. (주말&공휴일 제외 - 영업일 기준))

    후기

    ex. 이 상품을 구매한 회원분들이 남겨주신 후기입니다. 후기 작성시 포인트가 300원이 적립됩니다.

    문의내역

    문의사항은 언제든 남겨주세요. 빠른시간내에 답변드리겠습니다.

  • 247,900

    원~
    사용일 선택
    옵션선택
    타입선택
    총 금액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