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엔조이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푸켓 여행~!!
여행제안> 상세보기 | 2014-07-22 17:23:38
추천수 6
조회수   1431

글쓴이

김태휘

제목

푸켓 여행~!!
내용

많은 사람들이 알고 가는 푸켓입니다. 그 만큼 푸켓이 좋다는 이야기겠죠. 푸켓은 자연을 보고, 직접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밤에는 화려한 밤이 있는 지역입니다. 저는 2박 3일 일정으로 푸켓을 다녀 갔었는데, 차를 렌트 했던 것은 정말 좋은 선택이였다고 생각합니다. 렌트카 가격은 2박3일에 80불이였고 그로인해 푸켓의 여러 지역을 돌아다닐 수 있었습니다. 리조트 두 곳을 잡아서 각각 다른 리조트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첫 째날은 리조트에서 지냈었는데 엄청난 규모를 자랑했습니다(사진이 없어 아쉽네요) 방2개 거실1 화장실 2개 풀장이 있었는데 정말 크고 깔끔했습니다. 가격은 4명이서 350불정도 지불했습니다. 옵션으로 아침 조식과, 근처 섬을 보트를 타고 갈 수 있었습니다. 첫 째날은 푸켓의 비치를 즐기기 보단 리조트를 즐겼던 것 같네요.

다음 날은 호핑투어를 했는데, 호핑투어 역시 호텔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어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었습니다.
호핑투어는 보트 속도가 조금 빨라 무서웠지만 8시간 동안 약 7가지의 섬을 돌아다니면서 태닝, 스노우쿨링, 야생동물 구경 등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호핑투어가 끝나고 리조트에 돌아와보니 풀장은 없었지만 발코니에 반식욕을 할 수 있을 정도의 욕조가 있어 빨갛게 익은 몸을 식힐 수 있었습니다. 이 리조트의 가격은 한 방당 160불이였습니다. 그 후 저녁을 먹고 푸켓 시내로 나가 푸켓의 음식과 옷들의 구경하고 클럽을 가서 푸켓의 밤문화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저는 현지 태국친구들과 여행을 같이 했기 때문에 좀 더 많은 혜택과 좋은 리조트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차를 렌트해서 좀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차를 렌트해도 되고 가격이 부담 스럽다면 오토바이 렌트업체도 많이 있어 오토바이를 이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이전게시글 상상 그이상의 발리를 추천드립니다.^^ 2014-07-18 11:17:09
다음게시글 말레이시아로 떠나봅시다! 2014-08-11 17:50:59